MY MENU

언론보도

제목

아츠뉴스 2011.3.10일자보도자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3.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696
내용
설렁탕 프렌차이즈 창업시장의 새로운 돌풍 하영호 신촌설렁탕
[아츠뉴스] 2011년 03월 10일(목) 오후 05:34   가| 이메일| 프린트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승기 기자] 2011 전국적으로 구제역,고유가로 전반적으로 외식업계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그동안 설렁탕업계의 종사자들이나 매니아층에만 유명인사로 알려진 하영호 신촌설렁탕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강남에만 직영점1곳 포함 8개가맹점을 개설할 정도로 맛의일번지 강남시장에서 설렁탕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그비결은 무엇일까?


그동안 설렁탕시장은 일반적인 설렁탕 제조방식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세련된 매장에 첨가물이 가미된 휴전설렁탕집이 쌍두마차로 시장을 선도하였다.

 

  

하영호 신촌설렁탕은 10년동안 소비자중심의 설렁탕가치를 심도있게 연구하여 콜라겐이 대량함유된 100% 첨가물이 가미되지 않는 무공해 진국설렁탕을 개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하영호 신촌설렁탕 도곡본점(02-572-5636), 대치점, 서초점은 대박집으로 유명세를 타자 2011.3월 한달동안 3개지역(선릉,역삼,포스코사거리)에 1주일사이를 두고 새롭게 매장을 오픈을 앞두고 있서 설렁탕 시장의 새로운 돌풍이 예상되고 있다.

 

하영호 신촌설렁탕은 사계절이 손님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에는 하영호사장이 13년전에 설렁탕업계 최초로 보조 메뉴가아닌 주메뉴로 함흥냉면을 전문점 제조방식을 그대로 도입하여 요즘에는 대부분의 탕요리 전문점에서 함흥냉면을 직접 제조하는 롤모델을 제공하였다.

 

설렁탕 비수기인 여름에 매출이 더욱더 증대하여 사시사철 매출이 고른 것이 하영호 신촌설렁탕이 창업시장의 돌풍을 몰고 온 비결이라고 하영호대표가 말했다. 그동안 각 방송,언론매체에 강남맛집, 단골맛집으로 소개되엇고, 유명연예인이 자주찾는 맛의명소에서 손님들이 인기메뉴로 갈비탕과 함흥냉면을 꼽는 손님이 많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